본문 바로가기

Book Review

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는 무겁지 않은 엑셀 사전

언제든지 찾아볼 수 있는 무겁지 않은 엑셀 사전

엑셀을 자주 이용하면서 가끔 기능이 생각 나지 않거나 새로운 기능을 찾아 볼때

인터넷을 이용 하기도 하지만 바로 옆에 두고 바로 꺼내어 내용을 파악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

지 알려주는 사전같은 책이다.

 

이 책의 주요 장점을 보면 4가지로 볼수 있는데.

 

① 지금 당장 필요한 기능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.

데이터 입력·편집부터 표시 형식, 서식, 차트, 통합 문서 관리, 인쇄, 데이터 관리·분석, 자주 사용하는 함수까지 꼭 필요한 엑셀 핵심 기능 100개를 엄선했으며, 
기능별 키워드를 통해 지금 당장 필요한 기능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. 
이 책을 책상에 꽂아두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 업무에 필요한 엑셀 기능을 빠르게 찾아보세요. 엑셀 업무의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줄 것입니다.

 

② 한눈에 이해되는 간결한 예제로 쉽게 익힐 수 있다.

불필요한 설명과 예제 실습 과정을 최소화해 작업 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, 단계별 엑셀 핵심 기능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. 
학습 방법을 잘 몰라 엑셀이 어렵게만 느껴져 막막했다면 눈으로만 봐도 쏙쏙 이해되는 실습으로 엑셀 기능을 아주 쉽게 익혀보세요. 더 이상 엑셀이 어렵게 느껴지지 않습니다.

 

③ 따로 시간 내어 공부하지 않아도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.

빠르게 찾고 쉽게 익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고, 따로 시간 내어 엑셀을 공부하지 않아도 되니 바쁜 현대인의 업무 효율이 더욱 높아집니다. 
엑셀의 방대한 기능을 모두 익히기에는 버겁고 시간도 부족해 필요할 때만 바로 찾아 적재적소로 활용하고 싶다면 이 책을 꺼내 기능도 빠르게 찾고 실무에도 바로 적용해보세요.

 

④ 엑셀 버전에 상관없이 모든 버전에서 활용할 수 있다.

엑셀 2007부터 2010, 2013, 2016, 2019, 2021, Microsoft 365까지 모든 버전에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. 
버전에 따른 차이점을 알려주고, 모든 버전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하위 버전에서의 따라 하기 실습 과정도 상세하게 안내합니다.

 

기존 엑셀의 기능을 잘 쓰는 유저 뿐만 아니라 새로 엑셀을 배워서 업무에 활용 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는 편리한 사전형 엑셀 책임에 틀림없다.

 

"한빛미디어 <나는 리뷰어다>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."